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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아이스 브레이킹 & 판촉물 전달
-날씨 얘기나, 거래처 원장님의 주요 관심사/취미 등 가벼운 대화 및 판촉물 전달 통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듭니다.
2. 본론:
-제품 관련 특이사항이나 이슈를 얘기하기도,, 신제품 출시했으면 디테일 활동을 진행합니다.
원장님의 제품 관련 질문 사항이 있는 경우 답변을 드립니다.
점심&저녁 일정을 잡으려고 노력합니다.
... Etc
3. 마무리:
-원장님께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,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짧게 말씀드리고
진료실을 나옵니다.
추신: 위 글을 보시는 분들께선, 저라는 담당자가 대략적으로 진료실에서 이런 프로세스를 가지고 대화를 하는구나,,
하고 편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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